본문 바로가기

안성 아파트 net 소개

네티즌이 함께 꾸미는 안성 아파트 정보마당 [안성 아파트 net]

     부동산 경기가 침체국면을 넘어 공멸의 길로 접어들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정부의 대책 만으로는 해결방법이 없을것 같습니다.부동산을 소유한 소유자는 제때 제 가격으로 매도하지 못하여서 힘들고, 부동산이 필요한 수요자는 원하는 물건을 구하지 못해서 힘든 상황입니다.

 

    업친데 덥친격으로 부동산 중개서비스를 담당하는 중개업자들은 거래부진으로 어려워진 경제적 부담을 고객에게 전가 시키서 상황을 모면하려 하고 있습니다.  부정확한 정보 제공과 과다수수료 청구, 무자격자 불법중개등 한탕주의로 고객과의 거리를 자꾸 벌려 놓고만 있습니다.

 

    고객도 중개업자도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가 원활해야만 상생 할수 있습니다. SNS등 온라인 의 영향으로 많은 양의 정보가 정확하고 신속하게 교류 될수 있는 시대를 살면서 이를 적극 활용 한다면 얼마든지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 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부족하나마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안성아파트 넷의 특징

 

 

 

1. 블로그형식이라 끊임없이 정보를 올릴수 있으며 온라인 상의 노출을 극대화 할수 있습니다 .

 

2. 한가지 주제(안성아파트)에 집중되므로 정보의 집중을 이룰수 있어 정보수집 시간을 단축 할수 있습니다.

 

3. 능동적인 참여가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는 운영자로 참여가능하며,개인이든 중개업자든 모두 참여가능합니다. 회원가입하시면 상세한 참여방법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4.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생활정보지,포털 사이트 부동산매물광고 등 유료 광고보다 효과는 뛰어나며 비용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5. 신뢰 할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에 허위정보는 쉽게 들통납니다. 참여자가 모두 감시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위정보 제공자는 퇴출시킴으로서 접근을 차단 할것입니다.

 

 

 

앞으로 아파트 개별 단지의 대표 중개업소를 선정하고, 개인 제보자를 선정하여 안성 시내 모든 아파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한눈에 볼수 있는 정보마당을 만들것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